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방탄소년단카페 BTS CAFE 히코코 다녀왔어요!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7:15

    [강남] 방탄소년단 카페 BTS CAFE 히코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남역에 히코라는 새로운 카페가 생겨서 얼마 전에 방문해봤습니다! 여기는 BTS 방탄소년단 카페로 완전히 꾸며져 있었습니다BTS를 나쁘지 않은 아미 분들이 계시면 정스토리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공유해 드릴게요.​​


    >


    ​ ​ ​ 강남 역 10번 출구에서 본인에 오면 보인다!여기 카페는 이전에 마리 커피이었던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겉보기에는 전혀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보통 보통 카페인 줄 알았거든요근데 카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방탄소년단 굿즈가 대박이다!


    >


    저는 BTS를 잘 모르지만 동생 방탄소년단이 괜찮아서 지금 멤버들이 몇 명 정도는 알게 된 거예요.근데 여기는 보통 BTS CAFE라고 해도 좋을 만큼 모든 사방팔방이 멤버들 얼굴에 벽지가 붙어있어요!


    >


    저는 평범한 머글이라서 상품보다는 쇼케이스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매우 눈에 띄었어요!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얼그레이 케이크가 있네요! YAHOO! 그런 면에서 BTS CAFE는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우리는 라떼와 어린 아이스미크노 한 잔으로 얼그레이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


    음료는 보다가 눈길을 끈 것은 BTS CAFE답게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세상에, 나는 방탄 소년단이 최근 유행가가 많은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한 카페 가방 탄소 뇨은당 카페에서 도배될 정도로 1줄 은전 혀 몰랐거든요.그것도 이렇게 강남역 한복판에 위치한 카페인가!!


    >


    아미 여러분이 좋아보이는 사진 몇 장을 골라봤습니다! 멤버 사인과 함께한 사진입니다.남자친구는 방탄소년단 노래를 괜찮은 것 같은데 얼굴을 이렇게 본 건 사랑이고 멤버가 누군지 모르겠어요.저도 아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돌에 무관심한 저도 얼굴 정도는 다 알고 있거든요.wwww너무너무나 왈쿨하죠!


    >


    BTS 카페, 방탄소년단 카페로 보이는 히코 매장 안입니다. 기존 말리 커피 때랑 인테리어가 크게 달라지지 않았어요! 소음료를 주문하면서 직원에게 원래 히코 카페는 방탄소년단 카페인지 물어보니 원래는 그게 아니었는데 갑자기 사장님이? 사장님이 얼마를 다 바꿨다고 하더군요.


    >


    해외 팬분들이 강남역에 많이 계시는 걸 보고 팬 서비스를 마련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전 세계 사람들이 악영향을 받을 것 같은 핫한 인물이라 영향이 어느 정도 있을 거라고는 생각했습니다.우리들은 음료수가 맛있으면 됐으니까 상관없는데!!! 세상에 라떼는 아주 맛있는 것!!! 고소한 커피를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라떼가 제 입맛에 완전히 취했어요!!


    >


    얼그레이롤 케이크는 좀 오래됐는지 자택 구질구질해서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커피가 맛있었어요.아메리카노랑 라떼가 맛있으니까 케이크 우물거리는 건 보통 지나쳤어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


    오르그레이 향이 강해지도록 내부 크림까지 알갱이가 들어가 있습니다!! 웃음 헤헤, 나는 너희는 싫어하지만 알 그레이 케이크는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어서 내가 가장 좋습니다!이므로 히코 카페는 커피도 싼 편이었어요!요즘 아메리카노우에은망하면 4천원을 웃돌지만 어린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3900원으로는 쌉니다!!?​​​


    >


    아까 이벤트에서 스토리했던 방탄소년단의 머그컵 같아요! 팬들이 직접 제작한 굿즈도 있다고 들었는데 굉장히 궁금했나봐!!


    >


    아무래도 당신의 신기한 강남역 히코! 방탄소년단에서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찾았으면 좋겠습니다.그래서 정예기, 여기가 신전 같은 곳인가요?


    >


    히코 카페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가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인테리어도 신기하고 좋았어요! 여러분도 직접 와주시면 정말 이곳은 방탄소년단 본인이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